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읍동 만화로 만나는세상 다녀왔어요.

by 엔디1 2020. 12. 7.
반응형

 

오늘 비도 오고 아이들은 집에서 답답하다고만 하고..

딱히 갈때가 없어서 키즈카페를 가야하나?

아님 슬라임카페를 가야하나 고민만하다가 시간만흐르고 핸드폰으로 어디가지 어디가지?

 

검색만 1시간동안하다가 양주시 고읍동 만화로만나는세상이 나오더라구요.

아이가 8살 7살인데 과연 만화에 집중할수 있을까 그런염려도 들다가

그래도 키즈카페나 슬라임카페처럼 영양가 없는곳보다는

독서습관이라도 들이는게 좋을거 같아서 아이들 태우고 고읍동으로 향했습니다.

 

비도 오고 주차장에 자리도 없어서 은근 짜증났었는데

그래도 2자리가 남아 있어 가까스로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4층으로 향햇어요.

 

 

겉에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요금표도 보고 입장했습니다.

점원에게 설명듣고 요금내려하니 후불제라하셔

전표같은걸 주더군요.

 

아이들 갑자기 배고프다며 메뉴판을 손짓합니다.ㅎㅎ

라면이랑 떡볶이 시켯네요.

그리고 만화책을 골랐어요..우선 매장이 아주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만화책을 고르고 아이들이 볼수있는 신비아파트라던지 보드게임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보드게임주변에 사람이 좀 있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딸아이는 신비아파트 재밌다고 3시간동안 계속 보더라구요.

그런데..우려했던일이 아들내미는 집중을 못하더라구요.ㅠ.ㅠ

어쩔수없이 핸드폰을 쥐어지고 저는 만화책을 봤네요.

.

루미큐브도 가져왔지만 몇번가지고 놀고 아이들이 안하네요.

저는 좋았어요 푹신푹신한곳에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같네요.

중간에 음식도 맛있게 나왔지만 떡볶기가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일요일에 아이들과 조금이라도 같이 할수있어서 좋았네요

가족끼리 다녀올수있는 고읍동 만화로만나는세상 추천해요.

만화로만나는 세상

경기도 양주시 고읍남로 14 더테라스원 4층

전화번호 031-848-8400

 

 

반응형

댓글